언론보도
국제약품이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은 대한전문병원협회가 주관하고 국제약품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2020년부터 전문병원의 발전과 의료인의 공로를 널리 알리고 의료계 사기 진작과 제도 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이상덕 하나이비인후과 병원장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병원장은 전문병원 제도 도입 초기 시범사업 단계부터 조직 구성의 초석을 다지는 등 협회 출범과 안착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특별기여상은 전문병원 제도 발전을 위한 정책·제도 지원에 기여한 국회 관계자들에게 수여됐다.
수상자는 △강신형 보좌관(김재섭 의원실) △정주교 선임비서관(박수현 의원실) △오정석 보좌관(백종헌 의원실)
△김용성·주현준 보좌관(서미화 의원실) △안준철 보좌관(인요한 의원실) △원종용·박준수 보좌관(한지아 의원실) △박상현 보좌관(김선민 의원실) 등이다.
공헌부문에는 조원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보건복지 수석전문의원이, 공로부문에는 윤종원 병원신문 국장이 수상했다.
행정부문에서는 △박태식 (의)송암의료재단 마이크로병원 QPS실 부장 △김대수 다인이비인후과병원 행정부장 △임성호 자생한방병원 진료지원실 실장
△조경진 (의)토마스의료재단 안양윌스기념병원 총무차장 △조기선 한길안과병원 의료정보관리팀 파트장
△주영헌 (의)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 미래전략실 과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의료부문에는 △박용근 (의)정산의료재단 효성병원 뇌혈관센터장 △문정혜 (의)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 간호부장 △최혜경 W병원 행정원장이 선정됐다.
출처 : 포인트데일리(https://www.pointdaily.co.kr)
